아이리버 미키마우스 mp3 무선이어폰으로 재출시! 구매하는 방법

아이리버 미키마우스 mp3를 기억하시나요? 16년 전 대한민국을 강타한 히트작었죠. 패션으로도 사용되었고 이어폰을 사용해서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아이리버라는 회사도 요즘 세대는 블랙박스나 다른 회사로 알고있을 수가 있는데 한때만 해도 ‘한국의 애플’로 불리기도 했었습니다.

아이리버 엠플레이어 재출시 소식

미키마우스 머리라고 불리기도 했지만, 그 당시 엠플레이어가 정식 명칭이었습니다. 귀여운 미키마우스의 머리모양을 하고 있었고 동그란 귀로 조작이 전부 가능해서 작동이 쉬웠다는 장점이 있었고, 이 때의 mp3는 대부분 별도의 디스플레이가 탑제되어 있었기 때문에 엠플레이어는 작동이 쉽고 디자인이 이쁘다는 장점으로 남녀노소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었습니다.

엠플레이어 사진
미키마우스 엠플레이어 사진

요즘에는 MP3가 사라져서 추억의 아이템으로 생각했던 엠플레이어가 다시 출시한다니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친구들과 술을 한잔 하거나 옛 추억에 빠져 이야기를 나누곤 하는데 그 때마다 항상 나오는 게 바로 미키마우스 mp3였을 정도니까요.

아이리버 엠플레이어 프리 출시

이번, 디즈니 100주년 기념으로 아이리버에서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무려 16년 만에 무선 이어폰으로 ‘엠플레이어 프리’를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크기도와 디자인 그대로 출시를 한다니 너무 설레이는 소식입니다.

엠플레이어 재출시 사진
엠플레이어 재출시 색상


이렇게 모양이 정말 똑같은 형태로 재출시가 됩니다. 색상은 총 4가지로 블랙, 화이트, 베이비 핑크, 스카이 블루로 나오며, 달라진 점이 있다면 예전에는 본품에 직접 유선 이어폰을 장착했지만, 지금은 무선 이어폰으로 출시되며, 귀 부분이 이어폰으로 바뀝니다!

아이리버 미키마우스 엠플레이어 가격 및 사양

먼저, 고맙게도 가격이 일단 착합니다. 4만9800원으로 예약판매를 진행중인데요.
일반적인 중소기업 무선이어폰 가격을 생각해 본다면 정말 적정가격으로 잘 출시해 주는 것 같습니다.

일단, 아무래도 무선이어폰이니 당연히 충전을 해야겠죠? 한 번 충전으로 5시간 정도를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 또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충분한 배터리 용량인 것 같아요.

아이리버 미키마우스 엠플레이어 구매일자 및 구매 방법

엠플레이어 프리를 구매하는 방법은 와디즈에서 가능합니다.
시간은 11월22일 오후 5시부터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구매하는 곳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되는데 펀딩 주소를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와디즈 홈페이지. 구매 신청 바로가기]

와디즈 홈페이지 구매 사진
출처 : 와디즈 홈페이지

위 링크를 들어가시면 이렇게 구매처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오픈 알림 신청도 예약으로 가능하며, 구매는 11/22일 17시에 오픈되니 빠르게 펀딩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디즈니 100주년으로 인한 이벤트성 제품이지만, 많은 사람들의 추억에 있는 제품인 만큼 엄청난 인기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 펀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정식으로도 이런 이쁜 디자인으로 아이리버에서 많은 제품을 출시하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펀딩 하시기 바랍니다.